Chris Blog
FAQ(자주 있는 질문) 본문
1 Video Everyday 앱 사용자들이 자주하는 질문들을 여기에 정리하였습니다. 만약 여기에 없는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wiserbirdapps@gmail.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.
1. 휴대폰을 새로 바꾸었습니다. 1년 유료 이용권을 구매했었든데, 구매정보를 새 휴대폰에 어떻게 복원하나요?
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시나요? 아이폰을 사용하시나요?
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경우, 프리미엄 이용권 구매 화면의 한 가운데에 구매 복구 버튼이 있습니다.
이용권의 유효기간이 남아 있는 경우, 이 버튼을 눌러서 구매 정보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.
아이폰의 경우, 로그인 기능을 이용하여 구매 정보를 저장했다가 나중에 다시 복원할 수 있습니다.
또한 저희 서비스는 구매 정보만 서버에 저장합니다. 그 외의 모든 정보는 사용자의 휴대폰에만 저장됩니다.
그래서 휴대전화를 새로 바꾸신 경우에는 구매 정보만 복원하실 수 있습니다.
2. 앱을 설치했는데 영화 컨텐츠가 조금 밖에 없습니다. 더 많은 컨텐츠를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화면을 아래로 당겼다가 놓으면, 새로운 컨텐츠가 다운로드 됩니다. 앱을 처음 설치하면 100개 정도의 컨텐츠만 다운로드 되어 있는데, 이 기능을 이용하여 더 많은 컨텐츠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.
3. 단어장 기능은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? 단어장에 단어와 숙어를 어떻게 추가하나요?
사전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하트 아이콘을 클릭하여 모르는 단어와 숙어를 단어장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.
추가된 단어는 모두 단어장 화면에 표시되며, 단어장에서는 세가지 기능(사전 실행, 관련 동영상 시청, TTS음성 듣기)을 이용하여 단어와 숙어를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.
4. iOS에서 구매한 유료이용권을 안드로이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?
아니요, iOS에서 구매하신 유료이용권은 iOS 디바이스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그리고 안드로이드에서 구매하신 유료이용권은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5. 1년 유료 이용권을 구매했는데, 광고가 나옵니다. 왜 이런가요? iOS 앱 사용자입니다.
iOS 앱의 경우, 앱을 닫았다가 다시 실행하면, 광고가 표시되지 않을 것입니다.
6. 1일이 지났는데, 새로운 영상을 볼 수가 없습니다. 왜 이런가요? iOS 앱 사용자입니다.
iOS 앱의 경우, 앱을 닫았다가 다시 실행하면, 새로운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.
최고의 무료 영어앱 1 Video Everyday로 즐겁게 영어를 배우시기 바랍니다.
'English > 공지사항' 카테고리의 다른 글
1 Video Everyday 사용자 가이드 - 유튜브 영상으로 영어공부, 영어듣기 연습 (0) | 2021.05.21 |
---|---|
[무료 영어앱]1 Video Everyday - 유튜브 영상을 보며 영어공부 (0) | 2021.05.08 |